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카페] 대전 대청호 뷰 루프탑 카페, 레이크뷰(LAKE VIEW)

by 솜뭉치♬ 2021. 6. 9.
728x90
반응형


대청호를 한 눈에!

깔끔하고 세련된 카페 레이크뷰

뭉이와의 대전데이트 중
발견한 예쁜 카페를 소개합니다!


레이크뷰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상 깊었던 것 같아요.

근처에 유명한 카페들이 있어
주말엔 사람들이 많아요.

그래도 레이크뷰는 상대적으로
신상카페라 사람들이 많진 않았던 것 같아요.




레이크뷰는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자리가 부족하지는 않지만
다른 주변 카페이용 손님들도 같이 사용해서
주말같은 경우는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입구부터 신상카페분위기~



주차를 한 뒤 계단을 올라오면
야외테이블이 보여요.
형형색색 독특한 의자도 있고
사진에는 잘 담기지 않았지만
예쁜 조명 배경으로 한 테이블도 있었어요.

야외테이블도 좋았지만
저는 대청호가 잘 보이지 않았어요.


레이크뷰는 커피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이탈리안 식사까지
함께 할 수 있어요.

베이커리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화학첨가제, 유화제, 팜유, 식품보존료를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또 천연 버터만!

빵도 디저트도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레이크뷰 메뉴에요.
레이크뷰는 레스토랑까지
즐길 수 있어요.
메뉴도 되게 다양하죠?

뷰가 너무 좋아서
밥을 먹으면서 시원한 맥주 마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뭉이는 블루레몬에이드를 선택했어요.

뭉이와 저는 뷰를 목적으로 왔기 때문에
사실 메뉴가 눈에 들어오지는 않더라구요...ㅎㅎ

다음에 또 간다면
꼭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음료는 괜찮았어요.
뷰가 너무 예뻐서
커피가 맛있어지는 기분!

레이크뷰는 베이커리가 맛있다고 하니
방문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레이크 뷰 1층 실내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어요.
한쪽 벽면은 통유리로 되어
햇살이 들어오는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와인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니
와인도 판매를 하는 것 같아요.



계단을 올라가는 계단에는
예쁜 벽화도 그려져 있어요.

세심하게 공간하나하나
신경쓰신 것 같았어요.
보는 재미가 쏠쏠~





이 곳 은 2층이에요.
어디를 앉아도 대청호를 볼 수 있어요.

벽면에 그려진 벽화와
어우러진 색들이 너무 예뻤어요.

제가 갔을 때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인지
루프탑보다 2층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들이 오기 전에
빈자리를 찰칵!

2층도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햇살과
대청호가 어우러져서 너무 멋져요.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




3층입니다~
3층은 모두 통유리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루프탑으로 이어지는 길이 있어요.
어디에서 봐도 대청호가 크게 보이니
너무 멋지더라구요.

1층, 2층과는 다른 분위기여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다양하게 대청호를 즐길 수 있어요.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있지 못해서
보지는 못했지만
저녁에는 조명이 은은하게 비춰서
분위기가 또 달라진다고 해요.

분위기 맛집!!!


마지막으로 루프탑이에요.ㅎㅎ

바람은 많이 불었지만
하늘이 너무 예뻐서
루프탑에서 보는 뷰가 멋졌어요.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
너무 좋았어요.




루프탑에서 보는 대청호에요.

그림같은 풍경!

대청호 카페 레이크뷰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