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길동 맛집] 매운맛의 끝판왕! 신길동 매운짬뽕, 신길동별난아찌짬뽕

by 솜뭉치♬ 2022. 6. 28.
728x90
반응형

드디어 도전해보는

신길동 매운짬뽕 후기

무한도전에서 처음 보고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었던 곳!
남자친구 뭉이와 함께
신길동에 위치한
신길동 매운짬뽕집에 다녀왔습니다.

주변에 주차장이 없고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곳이
마땅치않아서
주차때문에 애를 먹었어요.ㅠㅠ


반응형

신길동 매운짬뽕의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제일 매운 매운짬뽕과
얼큰차돌짬뽕, 백짬뽕,
자장면에 기계우동, 김밥까지 있어요.

매운음식을 못드시는 분들은
매운짬뽕은 패스!
조금 덜 매운 얼큰차돌짬뽕으로
주문하세요....

저희는 도전해보기로 했기 때문에
매운짬뽕과
완전 맵찔이인 뭉이에게 맞는 백짬뽕,
김밥을 주문했어요.


신길동 매운짬뽕
가게내부 모습입니다.

매운짬뽕의 향때문인지
에어컨을 트시고
문을 다 열어놓으셨어요.

방송에 나온지 한참되었지만
아직도 매운짬뽕을 먹어보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가게 곳곳에
사람들의 방명록이 적혀있어요.

몇년이 넘은 글도 있었고
최근 글까지도!

맵찔이들은 호기심에
한입이라도 먹지 말라는 글이
제일 인상깊었어요 ㅎㅎㅎ


하도 매운 탓에 입구에는
여러크기의 우유와
매운맛을 잠재워줄 수 있는 쿨피스
바나나우유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매운짬뽕은 면이 불지 않게
면 삶지 않고 따로
국물 따로
포장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짬뽕이 나오기전!
우동국물과 김밥이 나와요.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가 있고
모든 반찬은 셀프입니다!

매운짬뽕을 시켰는데
매워서 못드신다면
면을 우동국물에 적셔서 드시면
매운맛이 중화되어서 괜찮다고 해요.

김밥은 기본맛.


먼저 백짬뽕이에요.

여러가지 해물이 알차게 들어있어서
보기에도 맛있어보여요.

저는 나름 해물이 많이 들어 있고
짭짤한 맛에 매력있다고
느꼈지만
뭉이는 그냥 쏘쏘...

매운짬뽕을 먹으면
다른짬뽕의 맛을 느낄 수 없어여...ㅠㅠ


유명한 신길동 매운짬뽕!

기대이상의 매운맛이에요.
저는 가기 전에
아무리 매워봤자
불닭볶음면보다 조금 더 맵겠지했는데
면 한입먹고 포기하고 싶었어요.

먹다보면 화상입은 듯이 아려와요.
저는 먹지도 못하고 있는데
어떤 여성분은
매운짬뽕 곱빼기를
면만 드시고 가시더라구요.

진짜 매운음식 잘드시는 분만 도전!


.

국물은 절대 드시지 마세요.

뭉이가 호기심에
국물 한입 떠먹어 보려고 하자마자
사장님 바로 경고!

국물을 먹자마자
화상 입은 듯이 아프고
다른 음식은 절대 못먹는대요...

최종 후기는 매운짬뽕
호기심에 도전해볼만 하지만
맛있게 매운맛이라기보단
그냥 매운맛이라서
맛때문에 찾아가진 않을 것 같아요.

열심히 우유배 채우고 왔습니다!!ㅎㅎ

매운맛 도전한다면

신길동 매운짬뽕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