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하루

[청주마사지] 마사지는 더풋샵 청주지웰점에서 - 엄마와 함께

by 솜뭉치♬ 2021. 4. 26.
728x90
반응형

 

"청주 복대동 마사지

더풋샵 청주지웰점"

 

평소에 어깨에 불편을 호소하시는

엄마와 함께

마사지를 받고 왔어요!

 

마사지로 인해 통증이 더 심해짐을

경험했던 터라

신중하게 알아보고 마사지샵을 

알아보고 더풋샵으로 결정했어요ㅎㅎ

 

 

 

더풋샵은 청주 지웰시티 근처

센트럴타워 4층에 위치해있어요.

 

더풋샵은 주차장을 찾기가 힘들어요...

 

네비를 검색하면

도착직전에 일방통행길이 나와요.

그 길에 들어서

바로 첫번째 주차장입니다.

 

 

더풋샵이라

발마사지만 할 것 같지만

스포츠마사지부터 아로마마사지,

경혈 마사지등

다양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더풋샵은 예약제로 운영하기에

방문전 예약은 꼭! 필수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곳에서

커플마사지를 받는다고 해요.

 

저도 다음에 뭉이랑 오기로 약속!

 

 

더풋샵에 들어가면

카운터와 족욕하는 공간이 있어요.

 

차와 쿠키도 있어

일찍 와도 

대기하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아요.

 

 

더풋샵은 일반가와 회원가가

나뉘어져 있어요.

 

꾸준하게 관리를 하실 경우에는

가격차이가 꽤 크기 때문에

회원제로 하시는 것이 더 좋아요.

 

single(개인권)은 1인만 해당하고

multi(다인권)은 가족 모두가 와도

사용할 수 있고

심지어 남자친구와 와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뭉이의 선물로

다인권 33만원을 결제해서

결혈하체 집중 60분 무료쿠폰까지!

받았어요.

 

 

엄마의 선택은

'경혈 목 어깨 집중케어(40분)

두피/풋 케어(40분)'

 

이 마사지는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마사지였어요.

많이 지치신 분들에게는 

좋은 마사지라며ㅎㅎ

더풋샵의 대표마사지는

경혈마사지인 것 같았어요.

 

엄마 받으시는 것을 보니

불편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잘해주시더라구요.

 

평소에 불편했던 부위가 있다면

경혈마사지 좋을 것 같아요.

 

회원가에 이벤트가로

69000원이었어요.

 

 

저의 선택은

'스포츠마사지(전신관리) 80분'

목, 어깨, 등, 허리,

하체, 다리, 전면복부

 

저는 스포츠 마사지받는 것을

좋아해서 선택했어요.

60분은 너무 아쉽고 

엄마따라 80분으로 ㅎㅎㅎ

 

스포츠마사지(전신관리)는

배도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배는 받고 싶지 않다면

받지 않으셔도 돼요.

 

저는 부담스러워서

받지 않았어요.

 

스포츠마사지는

회원가로 55000원이었어요.

 


 

 

처음 예약한 시간이 다 되면

옷을 갈아입는데요.

 

마사지를 받기 위해

여성분들은

상의속옷을 탈의해야해요.

 

하지만 다리위주로 받으신다면 

상관없어요!

 

사이즈별로 옷이 진열되어 있어서

내 사이즈를 찾아서 입으면 됩니다.

 

탈의실 안쪽에는

샤워실이 있어 

마사지를 받고 난 후 

샤워를 하고 싶으시면 하셔도 좋아요.

 

여성분들을 위해

드라이기와 고데기까지

센스있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마사지 받기 전에 족욕부터!

 

더풋샵이 좋은 이유가

족욕이에요!

마사지 받는 시간 80분에 

포함되지 않고 

족욕을 할 수 있어요.

 

발을 따뜻하게 해주면

혈액순환이 잘된다고 하잖아요.

 

마사지를 받으러 가면 

족욕은 패스하는 경우가 많은데

족욕을 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일을 마치고 나서

족욕을 하니 발의 피로가

풀리는 기분!!

 

족욕을 하다가

마사지사분이 발을 닦아주시고

마사지 받는 곳으로 안내해주세요.

 

 

마사지 받기 전에 

본인이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부위나

평소 불편했던 부위가 있다면

미리 말씀드리면

 집중케어 해주세요.

 

마시지의 압이 너무 세면

꼭! 말씀드려야 한다고 해요.

압이 쎈데 그냥 두면

몸이 더 고생해요..ㅠㅠ

 

마사지 시작 전에

불편한 부위 먼저 물어봐주시고

그 부위를 집중적으로 받으니

너무 좋았어요!

 

받고 나니 노곤노곤~

 

저는 조용히 받고 있는데

엄마 담당 마사지사분께서는

엄마의 아픈부위가 어딘지

다른 부위는 어떤지

계속 물어봐주시면서

꼼꼼하게 신경써주시더라구요.

옆에서 계속해서 들으니

신경써주셔서

제가 다 감사했어요.

 

엄마도 저도 완전 만족!!

 

신기하게도 엄마의 팔이

올라가지 않으셨는데

마사지를 받으시고 나니

팔이 올라가시더라구요...

신기....

 

80분이 길게 느껴질 것 같았는데

오히려 너무 빨리 끝난 것 같은 기분..

 

맘 같아선 1시간을 더 받고 싶었어요.

 

너무 좋아서

바로 다음주 예약을 하고 왔어요!

 

이런 힐링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ㅎㅎ

 

 

청주 마사지 찾으신다면

더풋샵 청주지웰접에서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