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송정 맛집] 해운대에서 맛보는 진한 미역국 맛집, 오복미역

by 솜뭉치♬ 2023. 1. 24.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꼭 맛봐야할

미역국 맛집, 오복미역

반응형

부산여행을 하면
꼭 맛봐야 한다는 미역국!!

그 중에서도 송정에 위치한
오복 미역집에 다녀왔어요.



오복미역 식당내부모습이에요.

오복미역 내부는 넓고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아요.
하지만......
워낙에 손님이 많아서
대기는 필수인 것 같아요.

저희는 이른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아슬아슬하게 들어갔어요.ㅎㅎㅎ



오복미역은 메뉴를 주문하면
음식을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려요.

안내판에도 적혀있듯이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기다림의 시간은 조금 길지만
맛있으니 통과!
기다릴 수 있어요~



오복미역 메뉴판.
오복미역집에는
여러가지 미역국과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가자미 미역국과
뼈없는 가지미 미역국!
사이드로는 전복 회무침을 시켰어요.



오복미역에서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반찬들이
보기에도 너무 맛있게 보여요.ㅎㅎ

당연히 너무 맛있어요!!



전복회무침이에요.

저희는 전복회무침 대사이즈를
시켰어요.
싱싱한 전복이 4마리가 들어있어요.

새콤달콤한 양념에
전복이 들어있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저는 생전복 특유의 향을
싫어하는 편인데
오복미역의 전복회무침은
향도없고 꼬독꼬독 식감 최고였어요!!



728x90

가자미 미역국.
가자미 미역국에는
뼈있는 가자미와 뼈없는 가자미가
있어요.

보기에는 차이가 없으나
저는 개인적으로 뼈없는 가자미가
뼈를 신경쓰지 않아도 되니
먹기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미역국의 국물이
사진으로 보기에도 진한데
먹어보면 기대이상!!
진하고 구수한 국물 맛이
일품이에요!!

미역국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까지도
반하게 만드는 맛....



가자미도 듬뿍듬뿍!!

저는 소고기나 황태가 들어있는
미역국만 먹어봐서
가자미가 들어간 미역국의 맛이
상상이 안갔지만
오복미역집이 집 가까이에만 있다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오복미역에는 기본으로
꽁치구이도 함께 나와요.

겉바속촉!!

미역국 맛집

오복미역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