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태안 맛집] 갈비탕 맛집은 여기!! 태안갈비

by 솜뭉치♬ 2022. 7. 18.
728x90
반응형

태안에서의

진한 갈비탕의 맛! 태안갈비

 

남자친구인 뭉이의

추천 맛집!

 

태안으로 놀러갔다가

갈비탕을 좋아하는 저를 위해

뭉이가 추천해준

갈비탕 맛집!

태안갈비에 다녀왔어요.

 

저는 국밥이나 탕 종류의

음식을 엄청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먹기 전부터 설렘 가득!!

 

 

 

반응형

태안갈비의 좋은점!

주차장이 넓어 주차가 편리해요.

 

많은 사람들이 찾아도

주차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저희도 어렵지 않게

주차 완료!!

 

 

태안갈비의 가게내부!

 

가게는 깔끔하게

정돈된 분위기고

갈비탕을 시키시는 분들도 많지만

갈비나 삼겹살을 시키는 사람도

많았어요!

 

저희는

갈비탕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영양 갈비탕 주문!!

거기에 추가로

왕만두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이에요.

열무김치, 깍두기와

김치를 씻어서 볶은 반찬과

콩나물 무침이 있어요.

 

다양하지는 않지만

갈비탕과 잘 어우러지는 

반찬들이에요!

 

특히 볶은 김치가

너무 매력적이었어요.ㅎㅎㅎ

 

갈비탕.

 

팔팔 끓여서 김 모락모락

나는 상태로

너무 맛있어 보여요.

 

진한 육수의 냄새가

먹기도 전에

침이 고이게 만드는....

 

 

 

 

사진으로 보기에는

고기의 양이

많이 없어보이지만

양도 푸짐하고 

국물이 진하니 너무 맛있어요!

 

저의 인생 갈비탕....

 

고기도 부드러워서

뼈와 잘 분리되고

씹기에 부담이 없어요.

 

 

 

 

왕만두는 5000원에

5개가 나와요.

 

만두 속이 알차서 맛있습니다.

 

마트에서 판매하는 왕만두와

맛이 비슷해요!!

 

 

갈비탕 맛집!

태안갈비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