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맛집] 멋진 오션뷰와 함께하는 강릉 라면 맛집, 바다라면

by 솜뭉치♬ 2023. 3. 26.
728x90
반응형

강릉 사근진해변을

바라보며 먹는 라면, 바다라면

 

 

반응형

남자친구인 뭉이와
강원도 여행을 하던 중에
알게된 비주얼 끝판왕 라면 맛집
바다라면에 다녀왔어요!
 
바다라면은
강릉 사근진해변에 위치해있는데
맛있는 라면과 함께
멋진 바다뷰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제일 기대했던 맛집이에요 ㅎㅎ
 
 
 

 

바다라면은 건물 2층이고
주차장은 건물 옆에 공터가 있어서
그 곳에 하면 됩니다.
 
가게가 애견동반 가능이기 때문에
강아지와 함께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
 
 
 

 

가게를 들어서자마자
카운터가 있고 메뉴판이 있어요.
 
자리를 먼저 맡은 다음 라면을
카운터에서 주문해야 해요.
 
요금은 선불이고
반찬과 물 모든 것이 셀프!
 
저는 반찬이 셀프인 집이
원하는 만큼 눈치 안보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바다라면에 메뉴에는
통문어라면, 홍게라면, 바다라면, 
소고기라면이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소고기라면은 재료소진으로
주문이 불가했어요.
 
바다라면 여러가지 해물이 들어간
라면이에요.
 
저희는 홍게라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게를 먹는 것이 너무 일일 것 같아서 패쓰...
통문어라면을 주문했어요.
 
 
.

 

바다라면 내부 모습이에요.
 
테라스에 위치한 테이블과
창가 자리를 제외하면
5개~6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저희는 이른 시간에 가서인지
사람이 많이 없었지만
먹다보니 금방 손님으로 가득차더라고요.
 
인기맛집~!!!
 
 
 

 

앞서 말씀드렸듯이
라면을 제외한 모든 메뉴는
셀프에요.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가 있고
반찬 셀프바에는
해물을 찍어먹을 수 있는 초장과
일회용숟가락,젓가락,
앞접시가 있었어요.
 
해물 껍질은 따로 앞접시에 담지 않고
테이블에 바로 둬달라는 문구가 있어
껍질을 담을 앞접시는
가지고 오지 않았어요.ㅎㅎ
 
 

728x90

 
바다라면은 이렇게 멋있는
사근진해변을 바라보며
라면을 먹을 수 있어요.
 
외진 곳에 위치하지만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시는 집이라
좋은 뷰를 바라보며 먹고 싶다면
조금 일찍 오는 것이 좋지 않나 싶어요.
 
추워서 밖에서 먹지는 못하고
저희는 사진처럼 볼 수 있는
자리에 앉아서 먹었어요.
 
 
 

 

통문어라면이에요.
 
라면이 해산물 가득 
큰 그릇에 담아서 나와요.
비주얼과 양에 압도되어 
너무 맛있어보이고 기대기대!!
 
제가 좋아하는 숙주도
들어 있어서 시원해보이는
비주얼이에요~
 
 
 

 

문어가 탱글탱글~!
너무 맛있어요.
 
살짝 매콤한 맛에 얼큰하고
숙주가 들어있어서
시원한 맛이에요.
 
양도 많아서 먹다보니 
너무 배불렀어요....
 
 
 

 

홍합껍질은 테이블에 비닐이 깔려있어
바로바로 테이블 위에~
 
홍합을 다 발라내고 난 뒤에 라면모습!
홍합이 빠져있는데도
양이 되게 많아 보이죠?!
 
시원한 맛에 해장이 되는 라면!!
 
 
 

 
면이 꼬들꼬들하니 딱 맞게
익어서 너무 좋았고
해물 라면의 장점인 국물의 맛이
최고였어요~!
 
 

사근진해변 맛집 비주얼 끝판왕

라면맛집 바다라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