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카페] 청주 분평동 깔끔한 분위기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 에이커

by 솜뭉치♬ 2023. 4. 9.
728x90
반응형

야외테라스가 예쁘고

빵도 맛있는 카페 에이커

 

청주 분평동에 있는 
에이커카페에 다녀왔어요.
 
일부러 찾아간 것은 아니고
근처에 지나가다가
예쁜카페가 너무 눈에 띄어서 보니
에이커라는 카페더라구요.
 
지나칠 수 없어서
얼른 들어갔어요 ㅎㅎㅎㅎㅎ

 
 

 

대형 베이커리 카페답게
건물외부모습도 깔끔하고
주차장도 넓게 위치해있어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 카페를 찾으시더라구요.
 
 
 

반응형

에이커카페는 무엇보다도
야외공간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날씨가 너무 덥고
햇빛이 강해서 야외테이블에
앉아있지는 못하고
구경만 하고 왔어요.
 
야외테이블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듯 보였어요.
 
 
 
 

 

에이커 카페는 3층까지 있는데
1층은 주문하는 곳과 
테이블이 있어요.
 
조금 불편한 점이 있다면
저희가 못찾는건지
화장실이 1층에 밖에 없었어요..
3층에 있다가도 
화장실을 가려고 1층으로 내려가야하는
귀찮음.....
 
 
 

 

1층애서 2층과 3층이 보여요.
 
층고가 아주 높아서
넓어보이고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심지어 한쪽벽면은 모두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햇빛이 들어오니 
너무 예뻤어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었어요.
 
 
 
 

 

음료메뉴판이에요.
 
음료의 종류가 많지는
않아 보였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시켰어요.
 
 
 

 

에이커카페는 샐러드도 판매하고
조각케이크는 없지만
바스크치즈케이크가 있어요.
 
바스크치즈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였지만
오늘은 빵이 더 먹고 싶어서
빵으로 선택~!
 
 
 

 

에이커는 빵 종류가 다양했어요.
 
보기에 먹음직스러워보여서 
어떤 빵을 먹어야할지
고민이 엄청 되더라구요.
 
에그마요 샌드위치가 무척
먹어보고 싶었지만
커피와 잘 어울리는 뀐아망과
소금빵을 선택했어요.
 
 
 

728x90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에요.
 
소금빵은 제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아메리카노와 잘어울리는
달달한 뀐아망이야 말할 것도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청주 대형베이커리카페

에이커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